토니모리 '마스크에 안 묻는 메이크업' 인기

'더 쇼킹 립 블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주목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5-24 23:59: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토니모리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더 쇼킹 립 블러’와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 이 뛰어난 지속력으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실외는 물론, 실내에서도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상황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 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되 위생적으로 마스크를 사용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매트한 제형으로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기 때문이다.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는 출시 이후 200만 개 이상 판매된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매트한 틴트 버전이다. 기존의 강력한 착색력을 유지하면서도 블러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의 장점을 살렸다.


이 제품은 특히 첫 사용감은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마르고 나면 빠르게 밀착돼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이 없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주장이다. 연한 컬러부터 딥한 컬러까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MLBB 컬러로 구성됐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돼 입술을 건조하지 않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토니모리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얇게 밀착되며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트러블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이다.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이 함유돼 마스크에 쓸려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마스크가 일상 속 필수품이 된 요즘,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의 아이템들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며,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반전 제형의 ‘더 쇼킹 립 블러’와 놀라운 지속력을 자랑하는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으로 날씨가 더워지더라도 걱정 없는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묻어나지 않는 또렷한 마스크 메이크업을 완성 할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와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