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손잡고 취약계층 청소년에 장학금 지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5-25 00:40: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나우코스는 지난 6일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제공=나우코스]

[CMN]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는 제2공장 소재지인 세종시 소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손잡고 지역 청소년 장학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나우코스는 이에 따라 지난 6일 소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은 세종시 소정면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나우코스는 지난 2015년 11월부터 세종시 전의면 기초생활수급자 등 중고등학생 10명에게 매달 15만원씩 기부금을 전달해왔다. 장힉사업을 확대하게 되면서 올해 5월부터는 전의면 차상위 계층 청소년 6명과 소정면 취약계층 청소년 5명에게 학업 및 자기계발 등을 위한 장학금을 매월 1인 20만원씩 총220만원을 지급했다. 이달 말부터는 소정면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 2명을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하는 노향선 대표이사의 ‘나눔 경영’ 방침 아래 지역 사회로의 환원 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면서 “나우코스는 앞으로도 장학사업을 강력하게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