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로레알파리 모델됐다

대세 배우 공식 발탁…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대감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5-26 16:59: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레알파리가 배우 한소희를 헤어 제품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한소희는 지난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을 맡아 인상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과 함께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한소희는 지금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새로운 워너비 스타이다. 그녀가 가진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로레알파리 브랜드와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로레알파리는 공식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소희는 도시적이고 우아한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로레알파리 대표 염모제인 ‘엑셀랑스’와 헤어 케어 제품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수분 크림’, 브라운 오일’ 등으로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링을 뽐냈다. ‘엑셀랑스’의 다양한 밝은 컬러들로 룩 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로레알파리의 베스트 제품인 ‘토탈 리페어 5 헤어팩’, ‘헤어 수분 크림’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머릿결을 보여주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