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I Korea 2021' 한국 이미지상 후원 참여

웰코스 골드 후원사로 후르디아 화장품 세트 협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1-25 15:29: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클린뷰티 과즙화장품 브랜드 후르디아로 지난 14일 한국 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이 주최하는 ‘CICI Korea 2021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후원사 참여를 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2005년부터 17년째 한국 이미지 선양과 한류 확산에 기여한 이들의 공로를 기리기 위해 한국을 외국에 알린 인물이나 사물, 단체에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 시상에서 디딤돌상은 ‘트롯맨’(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에 돌아갔다. 코로나로 지친 국민들의 심신을 위로하며 삶에 활력을 불어 넣었고 한국의 대표 대중가요인 트로트를 만방에 알리는 디딤돌 역할을 해 수상하였고, 징검다리상에는 델핀 오 UN 세대평등포럼 사무총장이, 새싹상은 ‘아기상어’가 수상했다.


후르디아는 올해도 K-뷰티를 통해 한국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세계 각국에 전파한 공이 인정되어 GOLD 후원사로 참여하며 ‘후르디아 블루베리 라인 세트’와 ‘후르디아 핸드크림 세트’를 협찬했다.


이날 행사는 외교부,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등이 후원하고 장재복 공공외교대사, 손경식 CJ그룹 회장, 필립 르포르 프랑스 대사, 미하엘 라이펜슈툴 독일 대사, 트롯맨, 델핀 오 UN 세대평등포럼 사무총장, 이승규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공동창업자 등이 참석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맞춰 진행되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