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팝업스토어 오픈

잠실 롯데월드몰서 16일까지 운영 … 다양한 체험 공간 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5-03 16:20: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이자 디올하우스의 대표 아이코닉 메이크업 제품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리뉴얼을 기념해 5월 1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수분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피부톤에 맞게 어울리는 맞춤 컬러를 선사한다.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꾸뛰르 디자인 케이스도 돋보인다.


특히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 받아 개발된 맑은 다홍빛 레드 컬러의 #025 서울 스칼렛을 비롯해 입술에 싱그러운 생기를 전하는 화사한 체리 레드 컬러 #015 체리, 투명한 쉐이드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000 유니버셜 클리어까지 3가지 신규 컬러를 포함해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들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팝업스토어는 립 글로우 영문 이름(LIP GLOW)으로 반짝이는 대형 조형물이 우선 방문자들을 맞이한다. QR 체크인과 체온 체크 후 팝업스토어 안으로 들어서면, 완전히 새로워진 디올 립 글로우를 유니크하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4가지 아뜰리에에서 만날 수 있다.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인 아틀리에 1(TIME TO GLOW WITH JISOO)에서는 디올의 뮤즈 블랙핑크 지수가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4가지 베스트 컬러들을 눈부시게 아름답고 생기있게 연출한 메이크업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받아 탄생한 NEW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을 모티브로 완성된 구조적인 아트월이자 포토월(아뜰리에2)을 만날 수 있으며, 디올 립 글로우와 함께 빛나는 네가지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셀프 포토 부스(아뜰리에3)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메시지와 이니셜을 립 글로우 제품에 각인할 수 있는 공간(아뜰리에4)까지 총 4가지 아뜰리에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올의 베스트 향수와 다양한 아이코닉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테스팅 뷰티 바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사전 예약 후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고 현장 미션을 완료하면 아뜰리에3에 위치한 글로우 포토 스튜디오(GLOW PHOTO STUDIO) 체험권과 디올 뷰티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디올 뷰티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립 글로우 메이크업 쇼와 특별한 각인 서비스(구매 고객 한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메이크업 쇼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중 금 토 일 주말과 공휴일의 오후 2시/4시/6시에 진행되며,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동일 기간 오후 1시~7시에 진행된다.


이번 디올 립 글로우 팝업스토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하거나, 현장에서 등록해 입장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