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배 더 강력해진 '그린더마 시카 세럼' 기획세트

병풀 추출물 함유량 5배 높여 선봬…NCT 127 포토카드 증정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0-08 11:21: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베스트셀링 제품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을 핵심 성분인 병풀 추출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기획세트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월 8일 밝혔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는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수분 진정 라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각종 유해 환경과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시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남에 따라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세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50ml)’과 ‘카밍 젤크림(54ml)’으로 구성됐으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수분 가득 영양감을 선사하는 시카 세럼으로 기존 제품 대비 병풀 추출물 함량을 5배 높였다. 병풀 추출물을 비롯한 5가지 시카 성분이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보습감을 꽉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보습을 채워준다.


함께 구성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카밍 젤크림’은 탄력있는 젤 타입으로 피부에 밀착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기존 크림 대비 더욱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제형으로 저녁에 도톰하게 바르면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입 시 ‘시카의 정원XNCT 127’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