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우씨엠, '디자인혁신 유망기업' 선정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사업 … 디자인 경영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10-19 12:06: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우씨엠(대표 이형규)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으로부터 ‘디자인혁신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디자인혁신유망기업 사업은 기존 사업모델에 디자인 경영을 접목하면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기업을 해마다 60개사를 선정해 상품기획, 개발, 마케팅까지 상품화 전 과정을 3년간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대비 2배에 달하는 기업이 지원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편백나무 추출물에 대한 특허 기술을 보유한 동우씨엠은 천연 피톤치드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아토러브’를 선보이며 국내 편백나무에 대한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동우씨엠은 아토러브를 기반으로 도심 속에서도 피톤치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관리 및 스파 서비스 기반의 체험형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형규 동우씨엠 대표는 “10년 이상 연구 개발해온 동우씨엠의 편백나무 추출물은 천연 항균력과 피부 미용효과 면에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최근 친환경 및 비건 화장품 추세에 맞춰 편백나무 화장품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우씨엠은 1997년 설립돼 친환경 공중 위생용품 및 편백나무 화장품, 건강식품 사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1년 상반기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광진구 우수 중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