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터 어른까지~ 후르디아 '비건 립밤'

웰코스,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립 버터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0-21 17:02: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클린뷰티 과즙화장품 브랜드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비건 라인에서 시어버터와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트고 갈라진 건조한 입술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부여하는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립 버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공향이 아닌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리프루스트 에센셜 블렌딩 립 버터’는 얼시(샌달우드&카모마일 오일이 블렌딩된 우디 에센셜 향), 그리너리(제라늄&베르가못 오일 블렌딩의 그린 에센셜 향) 2가지다. 용량은 각 10g이다.


2종 모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완료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착한 처방의 저자극 비건 립버터이며 100% 재활용이 가능한 FSC 인증 재생용지와 콩기름 잉크를 케이스에 사용해 친환경 클린 뷰티에 앞장서고 있다.


후르디아 브랜드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 입술을 보호하고 각질을 잠재워 립코팅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면서 “착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