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베스트 셀러 3종 신규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0-22 17:52: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오가나셀이 10월 2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하며 채널 역량 본격 강화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는 오가나셀의 제품은 베스트 셀러 ‘리커버리 크림 3종’이다.


우선 오가나셀의 시그니처 크림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을 앞세웠다. 이 제품은 순하고 마일드한 성분이 자극 받고 까칠해진 피부와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와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공인 인증 획득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펩타이드 데일리 톤 업 선크림’은 펩타이드, 호호바씨오일, 병풀추출물을 담았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 효과를 준다. 거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엑티옴 리커버리 크림’은 바이오 액티옴™의 유익균 성분 함유로 피부 속 영양을 채워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 케어와 끈적임 없이 얼굴부터 목까지 빈틈없이 밀착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가나셀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0월 25~31일까지 크림 구매 시, 오가나셀 P+ 마스크 3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헬스 앤 뷰티 스토어인 CJ올리브영 입점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폭넓은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지속해서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착한 성분과 뛰어난 기능의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