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신현경 베스티안재단 이사 산업포장 수훈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10-29 오후 2:16:5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재)베스티안재단(이사장 김경식)은 10월 26일(화)부터 28일(목)까지 경북 안동에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균형발전박람회’ 개막식에서 신현경 이사가 지역산업진흥 유공 산업포장을 수훈했다고 전했다.


‘지역산업진흥유공 포상’은 국가균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여 균형발전 우수사례를 확산하고 지역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여 관련 종사자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한 포상이다.


신현경 이사는 23년간 (재)베스티안재단에 재직하면서 충북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내 ‘화상(火傷)전문 메디클러스터’ 건립 기획 및 추진을 총괄해 지역투자촉진 및 지역산업발전에 기여했으며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로의 본사 이전 및 지역인재 위주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 웰케어 컨소시엄구성을 통한 산·학·연·관·병간의 연결망 구축, 충북도의 '산업통상부 주관 <웰케어 산업특화 AI기술지원 플랫폼 구축사업>공모 최종 선정에 기여하는 등 국가균형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수훈하게 됐다.


신현경 이사는 “이번 산업포장 수훈으로 향후에도 지역산업의 경쟁력 강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과 지역에 기반한 양질의 일자리 확충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