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연중 최대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1+1' 실시

대표 앰플 구매 시 1+1 혜택에 앰플 마스크 2종 추가 증정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1-10-29 16:34: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제품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샤의 1,200여 가지 인기 품목이 대상이다.


이번 행사에는 에이블씨엔씨 미샤를 대표하는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의 앰플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보랏빛 앰플, 비타씨 앰플, 개똥쑥 앰플, 비폴렌 리뉴 앰플러 등 탄력부터 잡티, 진정, 보습까지 필요한 효과의 앰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 외에도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가인 3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에 더해 앰플 구입 시 1+1 외에도 앰플 마스크 2매를 추가 증정한다.


필(必) 마스크 시대에 맞춰 지속·커버·밀착력을 강화한 ‘스테이 쿠션’, ‘글로우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됐다. 특히 강력한 고정력과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더 스타일 4D 마스카라’는 2개에 3,300원으로 스페셜 특가에 선보인다. 15년 연속 에이블씨엔씨 미샤 마스카라 판매 1위 자리를 지킨 스테디셀러다. 1인당 1일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단 하루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도 준비했다. 매일 달라지는 새로운 상품을 최대 72%의 높은 할인율로 공개한다.


에이블씨엔씨 김유진 대표는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며 화장품 소비심리도 활기를 되찾고 있는 만큼 연중 최대 쇼핑의 달인 11월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위해 탄탄하게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쇼핑의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몰인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대표 앰플 5종은 4일(목)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서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샤, 어퓨, 스틸라, 브르조아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중장기적인 성장과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선언한 바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