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출시

'마데카 크림 시즌6'… 병풀 유래 성분 업그레이드 효능 강화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11-11 13:25: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53년 병풀 사이언스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출시한다.


‘더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2,7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2021년 8월 기준)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강력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동국제약의 53년 피부 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한 병풀 유래 스페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은 기존 시즌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을 추가했다. 피부 수분 장벽 케어, 주름, 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더 마데카 크림’은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제품 자체의 흡수력을 강화하고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더 작고 미세하게 함유해 다양한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기존 시즌의 주름 개선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간·인중·손등·데콜테 등 과거 세심하게 케어하지 못했던 다양한 부위의 주름과 올라오기 전의 피부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나타나는 새로운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데, 마스크 마찰 자극(쓸림)에 의한 피부 진정 케어와 함께 단 1회 사용만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수분 장벽(안티드라이)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마스크에 가려져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진한 멜라닌과 모공 개선에도 효과적이란 설명이다.


제품은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하지만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여드름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 사용 테스트와 함께 독일 더마 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예민한 피부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더 마데카 크림은 뷰티 코어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단 하나의 크림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동국제약의 53년 마데카 피부과학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이라며 “더욱 강력해진 병풀의 힘을 통해 지금, 그리고 내일의 피부 고민까지 한 번에 관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