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마데카 크림 시즌6 제품 …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서 준비된 물량 전량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11-23 16:21: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현대홈쇼핑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더 마데카 크림은 이날 준비된 물량이 생방송 중 전량 판매되는 성과로 이어졌다.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리안24의 메가 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의 최신 버전으로, 이번 매진 역시 2015년 출시 이후 180여회의 홈쇼핑 매진 기록과 누적 판매량 2700만개(2021년 9월 기준)를 돌파한 마데카 크림 시리즈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간 것으로 평가된다. 회사측은 특히 센텔리안24의 성장을 견인한 브랜드 대표 제품이라는 점에서 이번 성과를 고무적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3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으로,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인 TECA와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했다. 피부 수분 장벽케어, 진정, 주름, 기미, 모공 개선에 도움 등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알아봐주시고 큰 사랑 주신 소비자들 덕분에 또 한 번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남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센텔리안24는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