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맞춰 사용하는 1주 앰플 프로그램 '눈길'

대상라이프사이언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 출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12-06 16:06: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초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가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 앰플 4종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은 전 세계 독점 계약 성분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베이스로 각각 다른 효과를 발휘하는 더마 성분들을 더한 4종의 앰플 7일분이 한 패키지에 담겨 있다. 그날의 피부 고민에 맞춰 각각 다른 처방의 앰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 한 병씩 7일간 사용하는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은 레드 파이토 콜라겐에 8중 히알루론산을 더해 극건성 피부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하이드라 부스터 앰플’ 2병과 6종 펩타이드를 더해 탄력을 더욱 확실하게 잡아주는 ‘콜라겐 플럼핑 앰플’ 2병, 멀티 비타민과 안전한 미백 성분들이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비타 에너지 앰플’ 2병, 티트리오일과 항염특허 성분이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시카 릴리프 앰플’ 1병으로 구성돼 있다.


4종의 앰플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전 성분 식물성으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는 등 성분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 받은 제품들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이토코어 마케팅 담당자는 “날씨와 건강, 당일의 컨디션에 따라 매일 피부 상태가 달라지고, 아침, 저녁으로도 피부 컨디션이 달라지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일수록 피부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성분의 맞춤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은 콜라겐 베이스에 각기 다른 효능의 성분을 담아 출시한 4가지 더마솔루션 앰플을 모두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출시한 제품으로 매일의 고민에 따라 사용해보고 본인에게 잘 맞는 앰플을 찾아 개별 제품으로 집중 관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세븐데이즈 프로그램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100LABS(일공공랩스)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