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쿠치올 스틱' 웃음 주름 개선 즉각적인 효과

AHC 바쿠치올 멀티 스틱 포 페이스, 카톡 선물하기 단독 런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1-17 14:37: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화장품 브랜드 AHC가 신제품 ‘바쿠치올 멀티 스틱 포 페이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으로 런칭한다고 밝혔다.


AHC 바쿠치올 멀티 스틱 포 페이스는 레티놀 유사 성분으로 불리는 식물성 성분인 바쿠치올을 함유한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인체 유사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를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주고 저자극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바쿠치올은 인도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사용되는 보골지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레티놀 유사 성분이다. 바쿠치올 멀티 스틱 포 페이스는 바쿠치올 7,000ppm과 AHC의 스테디셀러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핵심 성분인 인체 유사 콜라겐, 해바라기씨 오일 300,000ppm 등 합성 왁스 없는 포뮬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케어를 선사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해 피부 결(거칠기) 블러 효과,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 눈밑 웃음 주름 개선, 눈밑 부위의 얕은 주름부터 가장 깊은 주름 개선 효과 등 즉각적인 웃음 개선 주름 효과에 대해 입증을 받았다.


카버코리아는 AHC 바쿠치올 멀티 스틱 포 페이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가격 혜택 제공 뿐 아니라, 구매 시 본품을 하나 더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