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에이클리어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모이스처라이저, 토너, 버블 폼 3종 … 유수분 밸런싱으로 트러블 케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4-11 오후 2:41: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유수분 밸런싱으로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에이클리어 라인’에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와 토너, 버블 폼 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닥터지 에이클리어 라인은 과다 피지, 유분 및 수분 부족 등으로 인한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프리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지성·건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번에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와 밸런싱 토너, 버블 폼 3종이 출시되며 총 5종의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기존 출시된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는 제품 기획, 컨셉, 제형 개발 등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와 서포터즈 ‘찐팬’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는 건강한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돕는 모이스처라이저다. 보습 성분인 피토스핑고신과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와 유분은 잡고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보습이 가능하다. 저자극 약산성 포뮬라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토너’는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정돈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수분 토너다. 유당에서 유래한 PHA와 저자극 LHA, 아몬드 유래 AHA 성분으로 순하고 촉촉하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으며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버블 폼’은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트러블 클렌징 폼이다.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과잉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과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민감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이클리어 라인 5종 모두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전 지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에이클리어 라인은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트러블 피부 등 다양한 피부 모두가 안전하게 트러블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에이클리어 제품과 함께 유수분 밸런싱을 통한 스킨케어 등 올바른 피부관리 방법을 널리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로 마련된 ‘닥터지 스토리’ 코너를 통해 ‘스킨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피부 관리 상식과 스킨케어 방법을 전하고 있다. 에이클리어 라인 론칭과 함께 발행된 스킨 리포트 주제는 ‘트러블 생활 백서’이며, 트러블성 피부 원인부터 케어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