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후 피부 탄력 높여주는 단백질 수분 로션

라벨영, '쇼킹헬스부스터로션' 바디케어 신제품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4-13 오후 2:21: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아르기닌 성분을 함유해 운동 후 바디에 탄력을 높이는 단백질 수분 로션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은 저분자 단백질 아르기닌 2,000ppm과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펩타이드 콤플렉스 16종,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알 추출물이 더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운동 후 피부에 탄탄한 탄력감을 부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바디로션이다.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의 핵심 성분인 저분자 단백질 아르기닌은 준필수 아미노산의 하나로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주고, 피부 속 콜라겐 활동에 관여해 운동 후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더욱 탱탱한 피부가 되도록 부스팅 역할을 한다. 펩타이드 콤플렉스 16종과 연어알 추출물이 탄력 케어에 시너지를 높여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 결로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탄력 없는 바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가벼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로션의 답답함이 싫은 남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은은한 그린 아쿠아향을 적용해 산뜻하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헬스부스터로션은 헬스하는 소비자들이 운동 후 아르기닌을 물에 타 보충제로 섭취하는 모습에 착안해 속근육을 키운 부위의 겉피부에도 아르기닌을 직접 발라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근성장에 단백질 보충제가 도움이 되듯이 피부 탄력에는 쇼킹헬스부스터로션으로 운동 후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더욱 만족도 높은 바디로 가꾸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