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티에 '반'하면 예쁨도 '두'배! 건강함도 '두'배!

보타니티, '웰니스 투게더' 전 품목 1+1 캠페인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4-14 16:15: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유니베라(대표이사 박영주)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보타니티가 오는 17일까지 ‘WELLNESS TOGETHER, 전 품목 1+1’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WELLNESS TOGETHER’ 행사는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따사로운 봄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피부 건강도 챙기고, 마음도 힐링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보타니티의 베스트셀러 플라본 세럼, 마키올 세럼부터 아쿠아핏 선 에센스, 징크 선 로션의 시즌 필수템까지 전 품목 1+1 세트 구성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나를 위한 선물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을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홈페이지(www.univeramall.com)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회원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제품을 추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플라본 마키올 세럼의 핵심성분은 20여년 식물연구에서 얻어진 독자성분으로 피부에 안전하고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며 선케어 2종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산호초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진 주의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등급 식물 보습성분을 담아 피부는 안전하게 지키고 지구 건강도 함께 생각한 제품이다.


보타니티 마케팅 담당자는 “갑작스러운 기온 상승과 일교차가 심한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피지와 모공이 걱정이라면 ‘마키올’ 라인을 추천하고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과 피부 결 개선이 필요한 경우 ‘플라본’ 라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