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속 무너진 피부 밸런스 케어

뉴스킨, '뉴트리센셜즈 펌프'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20 오후 4:10: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손쉽게 케어해주는 ‘뉴트리센셜즈 펌프’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9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리센셜즈 펌프’는 단 1~2회 펌핑 만으로 피부 건강을 되찾도록 도와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용 목적에 따라 아침 또는 저녁에 선택하기 좋은 △하이알루로닉 애씨드+B5와 △세라마이드+포스트바이오틱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그간 뉴트리센셜즈에서 선보인 적 없는 신개념 용기로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끈적임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메탈 소재가 포함되지 않은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해 환경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낮 동안 마스크로 인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하이알루로닉 애씨드+B5는 24시간 끈적임 없는 수분 공급 으로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모이스처 쉴드를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알루로닉 애씨드가 수분을 끌어당기고 B5(판테놀)가 수분을 가두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밤 사이 지친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는 △세라마이드+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세라마이드 3종 복합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장벽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피부 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케어하고 수분 레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뉴트리센셜즈 펌프’를 2개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단일 제품으로 구매하거나 혹은 교차 구매 시에도 적용할 수 있다.


마스크 속 건강한 피부 코어와 밸런스 회복을 위한 ‘마스크 페이스 프로텍션 패키지’도 선보인다. 신제품 △뉴트리센셜즈 펌프 2종과 △에이지락 부스트 디바이스 1개,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1개로 구성됐으며, 정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는 피부 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는 ‘셀트렉스 올웨이즈 라이트 리커버리 플루이드’ 5ml 샘플 2개를 함께 증정하며, 4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이지락 부스트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본품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