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바이오-3 샴푸' 출시 직후부터 화제

인체적용시험 결과서 모발 빠짐 91.4% 감소 효과 확인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29 오후 4:24: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닥터포헤어 폴리젠 바이오-3 샴푸 [사진제공=와이어트]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의 폴라젠 라인 신제품 ‘폴리젠 바이오-3 샴푸’가 출시 직후 모발 빠짐 개선 효과가 화제가 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딕터포헤어 폴리젠 라인은 누적 판매량 1,900만개를 돌파하며, 올리브영 샴푸 및 탈모 샴푸 1위에 오른 닥터포헤어의 대표 제품군이다. 이에 따라 닥터포헤어는 탈모 관리는 물론, 펌 염색 지속력과 뿌리볼륨 유지에도 도움을 주는 ‘폴라젠 바이오-3 샴푸’를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모발빠짐이 약91.4%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확인받았다, 단순히 탈모증상완화 기능성을 강조하기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모발 빠짐 완화 효과를 입증한 셈이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강화 특허 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을 함유해 두피 진정과 탄력 개선, 뿌리 볼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단백질이 약239% 개선된 것을 보였으며, 펌 및 염색모를 활용한 샴푸 200회 테스트에서도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신제품은 조밀하고 탄탄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을 선사할 뿐 아니라 은은한 허브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소비층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100개 빠지던 모발이 9개까지 줄어들 정도로 모발 빠짐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라며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수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