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아크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지베르니-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아크웰-클렌징폼 부문 수상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5-04 22:03:21]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대표 권기현)
은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
와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ACWELL)
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에서 1
위로 각각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2022
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은 미국 10
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Brands Keys
와 함께 대한민국 상황에 맞춰 공동개발한 고객충성도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활용했다.
지난 3
월 16
일부터 3
월 27
일까지 총 254,939
명 및 1,315,420
건의 국내 소비자 참여를 통해 진행됐다.
여기서 지베르니의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이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
위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라이트 베이지(21
호),
미디움 베이지(23
호)
등 총 4
가지 색상으로 구성, 8
가지 꽃이 함유된 블루밍 플라워 콤플렉스(
나팔수선화추출물,
연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등)
로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보습 성분 약 60%
의 모이스트 베이스와 고분자 필름 포머가 네트워크를 형성해 피부 결에 가볍게 밀착돼 초경량 레이어링으로 촉촉한 생기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사용자 개개인의 피부를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해주는 ‘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
밀착 톤데이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지베르니 브랜드 관계자는 “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
위라는 영광을 누릴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
라며 “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서 받은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아크웰의 베스트셀러인 ‘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
도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클렌징폼 부문 1
위를 수상했다.
이 제품은 잔여물 걱정 없이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세안 가능한 버블프리 ALL-
스텝 클렌징젤이다.
특히 클렌징 시 발생하는 거품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버블프리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8
종 히알루론산과 엘더꽃추출물,
감초추출물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과 수분 공급을 자랑한다.
▲제품 1
회 사용 시 41.82%
보습 개선 ▲메이크업 세정력 99.77%
▲시간에 따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시험에서 그 효과를 입증했다.
아크웰 브랜드 관계자는 “
코로나19
로 인해 마스크 착용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민감해진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저자극 클렌징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수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
트레디셔널 더마톨로지’
라는 브랜드 키(key)
카피처럼 소비자들의 피부에 이로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