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매출 100억 돌파

홈쇼핑, 올리브영, 일본 큐텐몰서 흥행 … 출시 3개월만에 성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10 13:50: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티르티르(TIRTIR)의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출시 3개월여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출시 때부터 화제를 모았다. 론칭 방송 전인 CJ온스타일 미리주문에서 2시간 반 만에 준비된 수량과 추가 물량까지 모두 완판됐고 론칭 방송에서는 시작한지 5분 만에 완판을 기록해 CJ온스타일 화장품 방송 사상 최단시간 매진을 기록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론칭 방송 이후 긴급 편성된 2차 홈쇼핑에서도 미리주문으로 준비한 10만개 수량이 풀리자마자 매진됐고 본방송에서도 33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CJ온스타일 화장품 방송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 2회 방송으로 26만개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고 밝혔다.

홈쇼핑만으로 출시 1개월여 만에 매출 58억원을 달성한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일본 4대 오픈마켓 중 하나인 일본 큐텐에서도 론칭하자마자 뷰티 전체 1위를 달성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이후 GS SHOP 론칭 방송과 이어진 5, 6차 방송까지 완판됐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론칭 당일에도 스킨케어 카테고리 4위에 랭크되는 등 국내외에서 성과를 이어가며 지난달 기준 10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며, 쫀쫀한 생크림 미세 거품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탄력과 물광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한 노워시 타입인 점과 탄성있는 조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쫀쫀한 물광막을 형성해 10시간 동안 9중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점도 호평 요인이다. 스킵케어가 필요한 바쁜 아침에도 제품 하나만으로 콜라겐 물광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남성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는 생크림필, 콜라겐 관리, 모델링 팩 효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유명 유투버 회사원A’는 지난달 튜토리얼 영상에서 악건성 피부여서 스킨케어를 해도 금새 건조해지는데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까지 촉촉한 물광이 유지됐다악건성도 물광 피부를 갖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제품이라고 보습 유지력을 높게 평가했다.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으로 떠오른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자사몰과 쇼룸을 비롯해 CJ온스타일, GS Shop 등 홈쇼핑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회사측은 앞으로도 판매 채널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