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랩, '엄지렐라'와 협업 기념 특가 이벤트

13일까지 협업 제품 '셀피 빅 커버 쿠션' 특가 한정 판매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11 11:55: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더블유랩(W.Lab)이 개그우먼 엄지윤 엄지렐라와 협업을 기념해 협업 제품인 셀피 빅 커버 쿠션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션 본품과 리필 세트를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다.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는 13일까지 더블유랩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셀피 빅 커버 쿠션 기대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더블유랩의 셀피 빅 커버 쿠션은 높은 커버력으로 50시간 동안 무너짐 없는 맑은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며, 피부에 찰떡같이 밀착되는 포뮬러로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더블유랩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엄지렐라라는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우먼 엄지윤과 함께 MZ세대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앞으로도 더블유랩은 재미와 실용성 그리고 새로운 감각을 담은 뷰티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랩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16일까지 더블 화이트와 빅봉 파데, 쥬얼리 베이스, 포켓 팔레트 엣지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