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산삼 효능 담은 환유고, 봉황 자수 문양 패키지로 소장 가치 높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12 16:44:33]
[CMN] LG
생활건강(
대표 차석용)
이 금빛 찬란한 봉황의 기품과 아름다움이 담긴 ‘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을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
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해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2006
년 첫 출시 이후로 끊임없이 산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로얄 헤리티지를 선도하는 라인으로 해금예찬,
궁중문화 캠페인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다.
‘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
은 후의 고품격 라인 ‘
환유’
를 대표하는 크림인 ‘
환유고’
를 비롯해 환유 7
종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26
만 시간 장생의 비밀을 간직한 산삼을 담은 환유 라인의 대표 제품 ‘
환유고’
는 5
월부터 9
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산삼전초에 산삼,
동충하초 등 70
여 가지 귀한 한방 성분을 본초배위론™으로 배합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영양 크림이다.
농축감 느껴지는 제형이 산삼전초 성분의 강인한 생명력과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 편안하게 흡수되면서도 농축감 있는 텍스처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찬사를 받고 있는 ‘
환유 밸런서’
와 ‘
환유 로션’
을 포함한 환유 라인 전 제품으로 구성,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
생활건강 ‘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