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휴대용 소용량 출시

여행‧운동‧사우나‧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활동 고려해 편의성 높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5-12 오후 11:28: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g 소용량과 300g [사진제공=모다모다]
[CMN]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제품 휴대성을 높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g 소용량을 출시했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일상회복에 발맞춰 여행운동사우나 등 외부 활동이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했다특히 골프테니스캠핑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3050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브랜드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신규 가입 회원 10%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 순으로 총17명을 선정, 최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모다모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3행시 백일장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시글 댓글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5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모다모다는 공식몰 내 상시 이벤트 페이지를 별도 운영한다. ‘가정의 달프로모션과 카카오플친 할인 및 최대 24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모다모다 사행시 백일장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모다모다는 지난 연말 실시한 호캉스 여행권, 노트북, 안마의자, 1년 치 샴푸 등 풍성한 증정 행사에 이어 이달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며 고객 혜택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