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성년의 날 맞아 '향수 대전' 진행

'어반 브리즈', '시티 아르도' 등 매력적인 향으로 사랑받는 퍼퓸 라인 구성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5-16 13:54:2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에코 더샘
(대표이사 임진서)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기분 좋은 향기를 선물할 수 있는 향수 대전5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을 앞두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하고 감각적인 향을 도시적으로 재해석한 어반 브리즈와 낭만적인 도시의 분위기와 그 속에 담긴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시티 아르도라인 등 브랜드 대표 향수를 최대 40% 할인한다.

어반 브리즈는 블랙베리의 상큼함과 신선한 풀잎 향으로 생기 넘치는 베리 야드’, 바닐라와 샌들우드, 그린향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빈티지 워터’, 세련된 오렌지 계열과 부드러운 우디 향이 조화를 이룬 우디 크라운’, 사랑스러운 플로럴과 파우더리한 머스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어 그레이스’, 한 여름의 태양빛을 경쾌하고 달콤하게 담아낸 써니 프리즘등으로 구성되었다.

시티 아르도는 프레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로맨틱한 러브 인 파리 프랑스’, 풍성한 플로럴과 스위트 바닐라, 온화한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 메모리 인 피렌체 이탈리아’, 아로마틱 프루티 머스크 향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드림 인 산토리니 그리스’, 붉은 사과와 탐스러운 작약에 부드러운 스웨이드가 더해져 매혹적인 시크릿 인 프라하 체코’, 수줍은 복숭아와 오렌지 블라썸, 달콤한 바닐라가 뒤섞인 신비로운 느낌의 판타지 인 부다페스트 헝가리’, 이슬을 잔뜩 머금은 싱그러운 장미의 청초함을 담은 블룸 인 소피아 불가리아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감사하고 축하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보다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향수 대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산뜻한 향부터 남녀 구분 없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유니섹스 향수로 센스와 마음을 동시에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향수 대전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