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진출을 위한 해법 여기에서 찾아라!

협회,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 절차 및 시장 전망' 웨비나 개최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2-05-18 12:54:4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GE VITNAM 배용 대표(왼쪽), 베트남 비자인 캠퍼스 이지연 대표(오른쪽)
[CMN 문상록 기자] 베트남 화장품 진출을 위한 해법을 찾기 위해 대한화장품협회가 나섰다.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오는 526일 오후 2시부터 430분까지 베트남 화장품 인허가 절차 및 시장 전망에 대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의 주요 내용은 트남의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GE VIETNAM 배용 대표) 코로나 이후 베트남 화장품 시장 전망(베트남 비자인 캠퍼스 이지연 대표) 등이다.

특히 베트남 화장품 시장 전망 시간에는 코로나로 인한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비롯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채널의 변화와 유행하는 화장품 카테고리 등과 같은 베트남 소비자를 이해하는 내용이 발표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를 통해 524일까지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특히 웨비나 참가신청서 작성을 할 때 베트남 수출에서의 궁금 사항을 사전에 질의하면 강사에게 전달돼 웨비나에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선착순으로 마감하고 참석 신청자가 많은 경우 안내된 신청기간보다 조기 마감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