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프루티 글램 틴트' 매출액·판매량 기록 경신
선주문서 10만개 이상 판매…네이버 쇼핑서도 순위권 달성
글로벌 플랫폼 큐텐 뷰티, 립 메이크업, 틴트 카테고리 1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02 21:34:52]
[CMN]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
는 ‘
프루티 글램 틴트’
가 프리오더(
선주문)
이벤트에서 10
만개 이상 누적 판매고를 기록하며 역대 프리오더 행사 사상 최고 실적을 견인했다고 2
일 밝혔다.
‘
프루티 글램 틴트’
는 지난 3
월 정식 출시 전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 이벤트에서 5
일 만에 전량 소진되며 라카의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라카는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지난달 4
일 ‘
프루티 글램 틴트’
신규 컬러 6
종을 추가 출시하고 두 번째 프리오더 이벤트를 10
일간 진행했다.
그 결과, 3
월과 5
월 두 차례의 프리오더 이벤트 기간에만 누적 판매량 10
만 개를 넘어섰으며,
역대 프리오더 매출액과 판매량 기록을 새로 썼다.
지난달 4
일,
네이버 기준 브랜드 검색량은 전일 대비 약100
배 증가했으며,
네이버 쇼핑 색조메이크업 전체 부문 카테고리에서 인기 브랜드 1
위,
립틴트 부문에서는 3
위에 오르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한국과 동시에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 일본 시장도 반응이 뜨거운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4
일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에서 색조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합한 뷰티 카테고리 전체 1
위를 기록했으며,
립 메이크업,
틴트 카테고리에서도 각각 1
위를 차지했다.
라카 관계자는 “
프리오더 이벤트는 신제품에 대한 실구매 후기가 전무한 상태에서 개최하는 행사다.
브랜드를 향한 고객들의 절대적인 신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번 프루티 글램 틴트의 프리오더 성과가 더욱 유의미하다”
라며 “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체감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다양한 채널과 경로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
이라고 밝혔다.
한편, ‘
프루티 글램 틴트’
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고수분 포뮬러 제형의 틴트다.
수분과 오일의 최적 비율로 왼성돼 끈적임 없이 선명한 발색을 선사한다.
현재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시코르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