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NEW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 출시

무향·무색소 눈가 자극 걱정 없는 산뜻한 클렌징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6-09 15:57: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눈가 자극없이 산뜻한 클렌징을 도와줄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베르니 밀착 립앤아이 리무버는 무향·무색소에 투명한 2층상 리무버로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스틱 등 짙은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클렌징워터와 클렌징오일이 7:3의 비율로 배합된 2층상 제형으로 사용 시 미끌거림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민감한 눈가와 입가 피부에 전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해 그간 리무버 특유의 미끌거림이나 눈시림 현상 등으로 고민이 깊었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즐겨 사용하시는 분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마일드하고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도록 고안해 출시된 제품으로 68일부터 610일까지 3일간 출시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