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올리브영 입점 상품 확대
미스트 세럼, 선크림 이어 비건 토너, 비건 선크림 듀오 세트 추가 입점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6-10 12:36:45]
[CMN]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올리브영 입점 상품을 확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달바는 미국 아마존 미스트 부문 1
위 뿐 아니라 미국 아마존 4
월 매출 3.8
억을 달성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을 거둔데 이어 국내 또한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 상품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 확장을 통해 고성장세인 달바 미스트 세럼과 선크림 라인을 필두로,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비건 토너와 비건 톤업/
에센스 선크림 듀오 기획세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다.
특히 6
월 2
일부터 8
일까지 7
일간 진행한 올리브영 ‘
올영세일’
기간 동안 선크림 듀오 기획세트는 일부 매장에서는 완판됐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달바의 ‘
비건 선크림’
은 엘르 뷰티 어워즈 2022
코리아 부문 선케어 위너 및 비건 선크림 평판 지수 2
개월 연속 2
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자랑하지만 수분 에센스와 같은 발림성으로 여름철 사용하기 좋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
미스트 세럼’
역시 여러 차례 품절을 일으키며 누적 판매량 1,400
만병을 돌파한 바 있다.
이같은 달바의 성장세는 항산화&
보습에 탁월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하며,
전제품 저자극 임상시험을 완료했고,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인 브이라벨(V-LABEL)
을 완료하는 등 고기능성이지만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비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꾸준히 얻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같은 평가에 힘입어 달바는 지난 1
월부터 5
개월 연속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기준,
비건 화장품 브랜드 평판 1
위를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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