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 런칭 하루만에 '완판'

아크웰, 신제품 출시 첫날 전량 소진 온라인서 완판 기록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6-13 오전 10:31: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한국적 더마코스메틱 아크웰은 지난 5월 출시한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신제품이 론칭과 동시에 준비물량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크웰은 지난 5월 아크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디 채널을 통해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각 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아크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첫 론칭 수량이 3시간만에 완판되었으며 2차 수량은 1시간, 3차로 준비한 수량은 10분 만에 모두 판매되었다. 아크웰 공식 자사몰에서도 노출 하루 만에 한정 수량이 완판된 만큼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의 인기가 뜨거웠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특징을 모두 갖춘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자외선(UVA, UVB),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근적외선(IR)은 물론, 휴대폰과 모니터 화면을 통해 노출되는 블루라이트까지 실내외에서 발생하는 유해광선으로부터 피부를 자극 없이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한국 고유 식물 성분인 오이풀 및 꼬리풀 혼합추출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솔싹·감초뿌리·연꽃 꽃추출물 등 한국 고유의 원료를 엄선해 배합한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해 장시간 열에 노출된 피부에 빠른 진정케어와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환경호르몬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원료를 배제한 리프-세이프(REEF-SAFE) 선크림으로 친환경적 요소를 더한 클린뷰티 아이템이다.

아크웰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위해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거쳐 출시한 솔라 디펜스 감초수 선 크림이 론칭과 동시에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크웰은 일상 속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