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셀 '나이트 콜라겐 샴푸' 올리브영 올라이브 진행

23일 첫 올라이브 방송, 다음날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통해 32% 할인가 판매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6-21 오후 1:29: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엘앤피코스메틱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
(Treecell)623일 올리브영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를 통해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트리셀 올라이브 방송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 서기가 브랜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나이트 콜라겐 샴푸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올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8시부터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다음날인 24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를 통해 3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트리셀이 올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나이트 콜라겐 샴푸는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샴푸에 특화된 제품으로, 하루종일 쌓인 두피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세정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두피 유분량·보습·탄력 개선 등 집중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4주간 진행된 시험을 통해 모발 탈락수 56% 감소 효과를 확인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트리셀은 올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기프트가 마련된 시청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 스크린샷을 스토리에 업로드하거나 트리셀 공식 계정에 DM으로 전송하면, 선착순 50명에게 95ml 용량 데이 콜라겐 샴푸 또는 나이트 콜라겐 샴푸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트리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셀 관계자는 지난 4월 올리브영 입점 후 판매에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등 많은 고객들이 트리셀 제품에 애정을 전해주고 있다. 이번 올라이브 방송은 새로운 고객들과도 소통할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진행의 의미가 더욱 크다앞으로도 올리브영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과 만날 기회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