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 전개

7월8일까지 'Ai 닥터지 옵티미 서비스' 체험시 자동 참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6-22 13:45: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내달 8일까지 유저들의 건강한 피부 습관을 도모하기 위한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캠페인을 진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닥터지는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바른 스킨케어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37만 피부 분석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접목한 피부유형 분석 프로그램 '옵티미'를 개편해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개인 피부 분석과 함께 피부 고민에 대한 컨설팅, 개인 피부에 적합한 제품 및 솔루션를 제안해 사용자들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이의 일환으로 닥터지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Ai 피부분석 서비스를 체험하고, 올바른 피부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모하고자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건강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78일까지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및 앱(App)에서 총 2회에 거쳐 ‘Ai 피부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수분, 유분, 색소 등 6개의 피부 건강 지표를 기반으로 점수가 산정되며, 가장 높은 피부 점수 변화율을 보인 참여자가 우승자로 선정된다. 우승자에게는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숙박권 제공되며, 우승자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이 전달된다.

이밖에도 닥터지는 Ai 피부분석 서비스 전 참가자 대상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할인 쿠폰,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닥터지 정품 키트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닥터지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인에게 각질-보습-자외선 케어를 위한 각보자 정품 키트를 선물한다.

닥터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한신혜 팀장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타입을 바로 알고,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과 루틴으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많은 사람들이 ‘Ai 피부분석 서비스각보자습관으로 보다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