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열노화 케어 멀티밤 출시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 알로에 원료 48.8% 담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24 13:32:5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 [사진제공=김정문알로에]
[CMN] 김정문알로에가 수분 충전, 브라이트닝, 기미 개선 삼중 케어로 열자극에 지친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큐어 브라이트닝 아쿠아 스틱은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로에베라잎즙을 48.8% 함유해 여름철 열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김정문알로에의 알로에베라잎즙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시험을 거쳐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 엘라스틴 생성 증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스틱밤으로, 열 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감을 더해준다. 메이크업 전후 사용해 웻 스킨(Wet Skin)’을 연출하거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머리카락 보호, 손톱 큐티클 정리 등에 응용할 수 있다.

제품에는 미백 효과가 있는 순수비타민C, 글루타티온, 비타민나무오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피부 진정에 효과있는 병풀추출물까지 더해, 수딩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를 극대화했다.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김정문알로에 대리점과 큐어몰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