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 향장미용학과 2022학년도 2학기 추가 모집

1일부터 8일까지 원서접수…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자격 부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6-27 오후 11:18: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미용학과가 71일부터 8일까지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71() 오전 10시부터 78() 오후 5시까지이며 서류제출 기간은 71() 오전 10시부터 711() 오후 5시까지다.

숙명여대 향장미용학과는 화장품을 중심으로 화장품산업 전반에 대한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향장미용전공과 뷰티테라피 및 뷰티케어 전반에 대한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뷰티케어전공으로 나뉘어 각 분야의 전문적 심화교육을 통해 명실공히 뷰티코스메틱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교육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교육에 대한 인프라를 이미 구축해 원격으로 정규 석사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것이 숙명여대 향장미용학과의 최대 강점이다. 특히 졸업과 동시에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자격이 주어지며 국가에서 실시하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취득을 위해 맞춤형화장품 과목을 신설,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일반인과 업계 종사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3학기 조기졸업이 가능해져 식사과정을 빠르게 마칠 수 있어서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와 지원이 많으며, 졸업 후에는 본교 일반대학원 헬스산업학과 뷰티·코스메틱산업 전공으로 진학해 박사과정까지 연계가 가능하므로 전공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아울러 입학생 전원에게 입학 장학금을 지급하며, 서류 및 면접 우수자에게 우수 신입생 장학금이 지원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