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에스파와 화보 'ONE DAY with aespa' 공개

여름 시즌 청량한 반전 매력 선봬... 티트리·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 등 특화 제품 소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6-30 오전 11:09: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브랜드 뮤즈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신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

섬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이번 화보는 ‘ONE DAY with aespa, 에스파와 함께 보내는 하루를 콘셉트로 에스파 멤버들(카리나·윈터·지젤·닝닝)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화보 속 멤버들은 파스텔톤의 화사하면서도 편안한 룩으로 무대에서의 파워풀한 모습과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으며, 집 안에서 보내는 소소한 힐링, 화창한 여름 햇살 아래에서 즐기는 에너지 넘치는 힐링 등 다채로운 무드를 연출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화보 속에서는 여름철 에스파의 청량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으로 메디힐 베스트셀러 진정 제품들이 소개됐다. 11년 연속 올리브영 마스크팩 누적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와 새로운 진정 마스크팩으로 급부상한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는 급속 피부 진정부터 흔적·잡티 관리까지 완벽한 진정 케어를 돕는 진정 듀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고자 메디힐 브랜드 뮤즈 에스파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전하는 신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시기, 진정 케어에 특화된 화보 속 메디힐 제품들을 통해 편안한 일상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파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이번 신규 화보는 메디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