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칠링쿨링 팝업스토어' 운영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서 6.27~7.10까지 여름 대표제품 체험 가능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6-30 오전 11:14:5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여름철 열기를 식혀줄
프리메라 칠링쿨링(ChillingCooling)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리메라 여름 시즌 대표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627일부터 710일까지 2주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서핑 해안을 옮겨놓은 듯한 디스플레이와 도심 속 열기를 식혀주는 듯한 청명한 블루 컬러의 부스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로 꾸며진 칠링 존(Chilling Zone)’에서는 비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테마의 쿨링 존(Cooling Zone)’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이색 컬래버로 화제를 모은 프리메라 X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는 헬리녹스 포토존도 마련했다. 곳곳에 휴식 공간도 준비돼 있어 더위나 비를 피해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7월 출시 예정인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와 여름 한정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점보를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현장에서 주어지는 5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프리메라의 여름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칠링쿨링 체험 키트도 받을 수 있다. 포토 인화 키오스크로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뽑아 소장할 수도 있다.

프리메라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 도심 속에서 휴식이 필요한 모든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많은 분들이 방문해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칠링,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메라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를 순하게 진정 시켜주고 수분 충전, 장벽 강화까지 해주는 15초 칠링 에센스 토너다.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17만 개의 진정 캡슐로 완성된 젤 제형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