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발아녹두 2종 기획' 출시
부스팅 토너, 밸런싱 에멀션 본품에 베리어 크림 추가 증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04 16:57:49]
[CMN]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 유학수)
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
세니떼’
가 싹을 틔운 녹두의 생생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
세니떼 발아녹두 2
종 기획세트’
를 출시했다.
‘
세니떼 발아녹두 2
종 기획세트’
는 ‘
발아녹두 부스팅 토너(150ml)’
와 ‘
발아녹두 밸런싱 에멀션(150ml)’
본품 구성에 ‘
발아녹두 베리어 크림(30ml)’
을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됐다.
아미노산,
이소플라본 등 녹두가 지닌 이로운 영양소를 응축해 담아내기 위해 2
일 간의 발아로 녹두의 생명력을 이끌어낸 후, 3
일 간의 유산균 발효로 흡수력을 높이는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
발아녹두 부스팅 토너’
는 가볍고 산뜻한 워터 타입 토너다.
마일드한 각질케어 성분인 PHA
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히알루론산 성분과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해 보습 시너지를 더했다.
‘
발아녹두 밸런싱 에멀션’
은 발아녹두와 유수분 밸런싱 성분으로 촉촉하고 순하게 피부 컨디션을 찾아주는 수분 에멀션이다.
수분 보습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 성분과 판테놀에 마일드한 식물성 유분 성분인 스쿠알란과 시어버터를 최적으로 배합하여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또 추가로 증정되는 ‘
발아녹두 베리어 크림’
은 피부 장벽 건강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효과적으로 배합하여 피부 장벽을 촘촘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세니떼 발아녹두 2
종 스킨케어 세트와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맑고 매끈한 녹두알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1995
년부터 녹두 연구를 시작해 녹두 관련 특허만 10
여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전통 화장원료인 ‘
녹두’
의 브랜드화에 성공했다.
녹두 추출물을 적용한 제품으로 2007
년 ‘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에서 화장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후 녹두의 효능을 더욱 극대화한 ‘
발효녹두’
와 ‘
발아녹두’
로 거듭나며 ‘
녹두명가’
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세니떼 발아녹두 2
종 기획세트는 ‘
세니떼 뷰티샵’
과 코리아나화장품의 공식 온라인몰인 ‘
코리아나몰’
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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