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마을교육활동 참가자 모집

서울 성북구 관내 중고생 40명 선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7-12 10:12:2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서울 성북구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8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실시하는 서경대와 함께하는 마을교육활동(Make-up Artist Challenge)’ 참가자 40명을 모집한다.

서경대와 함께하는 마을교육활동은 성북구청(구청장 이승로)이 주최하고 서경대학교 문화예술센터(센터장 한정섭 교수)가 주관하는 2022 성북 서울형혁신교육지구 사업으로, 성북구에 살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전문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마을과 대학이 함께하는 교육협력 프로그램이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부학장 신세영 교수) 교수진의 지도와 메이크업디자인학과 재학생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이번 교육은 메이크업 기초지식부터 메이크업 연출방법, 트렌드 메이크업 분석 및 보드작업, 무대분장 및 특수분장 시연, 메이크업 관련 직업군에 대한 이해 등 메이크업분야 진로체험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전문가 시연과 키트를 활용한 참여자 중심 실습활동을 통해 생생한 직업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청소년들이 구체적인 미래 목표를 자기주도적으로 수립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서경대와 함께하는 마을교육활동(Make-up Artist Challenge)은 성북구 관내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글링크(https://forms.gle/5vaQo9q8zk27yaHR7)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76()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aec.skuniv.ac.kr/424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