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성제약, 이지엔 모델 소녀시대 태연 팬 사인회 개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12 오후 1:29: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8,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에서 브랜드 모델 소녀시대 태연의 팬 사인회를 열었다.

이번 팬 사인회는 이지엔 팝업존 오픈을 기념해 진행됐다. 사인회 응모가 시작되자마자 참여를 희망하는 팬들의 수많은 문의가 있었으며, 행사 당일에도 태연을 가까이 접하고자 모인 많은 사람들로 매장 전체가 북적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포토 타임 이후 태연은 사인회에 참여한 50명의 팬들에게 직접 사인을 전달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지엔 관계자는 이지엔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담긴 팝업존 공간에서 브랜드 뮤즈 태연과 팬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행사였다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이지엔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연 팬 사인회가 열린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에서는 이지엔의 컬러풀한 브랜드 무드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엔의 대표 염색약인 푸딩 헤어컬러와 신제품 비건 염색약 터치 비건 헤어컬러공간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헤어컬러를 찾고, 마음껏 셀피를 촬영할 수 있다. 신제품 오일 제형 비건 샴푸 닥터본드 No.7 오일샴푸를 만나볼 수 있는 닥터본드공간도 함께 꾸며졌다. 팝업존은 731일까지 한 달 간 운영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