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네고왕 오픈 4일만에 매출 50억원 성과
최대 65% 할인 역대급 혜택 제공 소비자 호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29 12:33:34]
[CMN]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유튜브 웹예능 ‘
네고왕’
을 통해 매출 50
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 14
일 방송된 ‘
네고왕’
에서는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 네고하는 황광희의 모습이 공개됐다.
달바는 이번 네고를 통해 베스트셀러인 ‘
비건 미스트 세럼’
을 비롯해 화이트 트러플 성분이 농축된 ‘
더블세럼’,
일명 짬짜면크림으로 불리는 ‘
더블 세럼 앤 크림’
까지 비건 라인 3
종을 선보였다.
이어 선케어 라인까지 네고해 다시 없을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회사측은 지난 20
일까지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4
만원 이상 구매시 립밤 1
개를 무료로 증정하기도 했다.
달바는 이같은 역대급 프로모션으로 오픈 4
일만에 판매량 30
만개와 매출 50
억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 준비를 위해 물류센터를 추가 증설해 총 4
개 센터를 준비하고,
행사 직후 주문 폭주와 동시에 야간뿐만 아니라 주말까지 포장 배송 작업을 진행해 빠른 배송을 실현했다.
또 선착순 사은품이 마감됐음에도 불구하고 신규 재고 3
만개를 긴급 공수해 추가 증정까지 진행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실제로 네고왕 패키지를 구매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
네고왕 상품을 많이 구입해 봤지만 이렇게 빠른 배송은 처음’, ‘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했다’, ‘
달바 임직원의 노력이 엿보인다’
는 반응을 보였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
이번 행사에 참여해 준 모든 고객들이 달바를 불편함 없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며 “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프리미엄 비건 제품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