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지는 화장품 공병이 0병이 될 때까지!
이니스프리, 2022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8-11 13:43:06]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재활용 캠페인 ‘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Grand Open
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지구를 위해 버리지 말고 돌려주세요!’
라는 취지로 2003
년부터 지속해온 이니스프리 ‘
공병수거 캠페인’
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사용한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이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주는 제도다. 2021
년에는 음료 등이 아닌 공병을 반납하고 모아 리워드를 받는 ‘
공병 프리퀀시’
를 론칭해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
버려지는 공병이 0
병이 될 때까지!
이니스프리의 #
공병대환영’
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올해 8
월 11
일부터 더욱 업그레이드된 NEW ‘
공병 프리퀀시 시즌2’
는 내년 2023
년 3
월 31
일까지 8
개월간 진행된다.
공병 1
개당 뷰티 포인트 300
점 적립은 물론,
생애 첫 공병수거 참여 고객 대상 뷰티 포인트 5,000
점,
매달 공병수거를 실천한 고객에게 주는 10,000
점 리워드를 포함해 5
개, 10
개, 20
개 등 프리퀀시 스티커 개수에 따라 추가 뷰티 포인트 및 ‘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본품 등을 증정해 환경을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돌려주는 혜택을 강화했다.
더불어 이번 ‘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8
월 11
일부터 16
일까지 3
가지 BIG
혜택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먼저 공병수거와 함께 5
만원 이상 구매 시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을 줄인 샴푸 바 및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업사이클링 비누 받침대가 증정된다.
또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145mL
구매 시 기본 할인은 물론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공병 수거 참여 시 프리퀀시 스티커 1
개를 더 적립해준다(
공병 개수 무관,
온·
오프라인 각 1
회 한정). 8
월 11
일부터 9
월 13
일까지는 SNS
에 공병수거 참여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네트백 등 다회용품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
지난 11
년간 (2011
년~2021
년)
약 1,105
톤의 공병을 재활용해 1,418
톤의 온실가스를 저감했으며 이는 소나무 10,157
그루를 심은 효과”
라며 “
작년 연간 205,581
명 고객들이 약 2,422,272
개의 공병 반납에 참여해 주신 덕분에 화산송이 제품으로의 재탄생 등 재활용을 실천할 수 있었다.
이니스프리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다양한 활동에 더욱 관심을 갖고 힘쓸 것”
이라고 했다.
나와 지구를 위한 착한 프리퀀시를 모을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NEW ‘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