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네이버쇼핑 손잡고 '그랜드 뷰티 페스타'
버추얼 휴먼, 메타버스 활용한 콘텐츠로 소비자 경험 강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12 11:18:07]
[CMN]
로레알코리아가 8
월 12
일(
금)
부터 25
일(
목)
까지 2
주 동안 네이버쇼핑과 ‘
그랜드 뷰티 페스타’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그랜드 뷰티 페스타’
는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함께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온·오프라인 공간을 통합한 O+O(Online+Offline)
전략을 기반으로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시도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2
회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갤러리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12
개의 로레알코리아 브랜드 ▲키엘,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아틀리에 코롱,
▲어반디케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뉴욕이 참여한다.
이번 ‘
그랜드 뷰티 페스타’
에서는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개발한 젠지(Gen-Z)
버추얼 휴먼 ‘
이솔’(SORI)
이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됐다. ‘
이솔’
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기 프로그램 ‘
하이라이특쇼’
에서 페스티벌의 오프닝을 알리며, 12
개 브랜드의 갤러리 도슨트로서 각 브랜드 라이브 쇼에도 참여하는 등 소비자의 디지털 커머스 경험에 함께 한다.
로레알코리아 이선영 최고디지털책임자(Chief Digital Officer, CDO)
는 “
이번 ‘
그랜드 뷰티 페스타’
에서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
라며, “
로레알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시도를 함으로써 더욱 풍성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