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네이버쇼핑 손잡고 '그랜드 뷰티 페스타'

버추얼 휴먼, 메타버스 활용한 콘텐츠로 소비자 경험 강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12 11:18: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로레알코리아가 812()부터 25()까지 2주 동안 네이버쇼핑과 그랜드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뷰티 페스타는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함께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오프라인 공간을 통합한 O+O(Online+Offline) 전략을 기반으로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시도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 2회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갤러리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12개의 로레알코리아 브랜드 키엘, 랑콤, 비오템, 케라스타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아틀리에 코롱, 어반디케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뉴욕이 참여한다.

이번 그랜드 뷰티 페스타에서는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개발한 젠지(Gen-Z) 버추얼 휴먼 이솔’(SORI)이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됐다. ‘이솔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특쇼에서 페스티벌의 오프닝을 알리며, 12개 브랜드의 갤러리 도슨트로서 각 브랜드 라이브 쇼에도 참여하는 등 소비자의 디지털 커머스 경험에 함께 한다.

로레알코리아 이선영 최고디지털책임자(Chief Digital Officer, CDO)이번 그랜드 뷰티 페스타에서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라며, “로레알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오프라인의 경계를 아우르는 새로운 시도를 함으로써 더욱 풍성한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