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 센스만점 추석선물 특별 한정판 세트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합, 8월 26일부터 9월까지만 판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26 11:21: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한정판 글로우 업 루나3 선물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특별 세트는 포레오의 효자 아이템 루나3’를 비롯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마이크로 버블로 더욱 효과적인 클렌징에 도움을 주는 전용 클렌저 마이크로 폼 클렌저 20ml’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과 스쿠알렌이 함유돼 수분 관리와 피부 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이크로 캡슐 유스 프리저브 세럼이 포함된 알찬 구성이다.

또한 826일부터 9월까지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기프트 세트다. 이번 혜택은 루나3 기존 가격에 클렌저와 세럼까지 증정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평소 포레오 클렌징 제품 장만에 고민하는 소비자들과 다가오는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포레오는 스웨덴에서 탄생한 뷰티 테크 브랜드로, 자연과의 동행을 지향하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뷰티 혁신이라는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현재 업계 최초 실리콘 클렌징 디바이스 루나로 압도적인 1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뷰티 테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