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대의 스킨케어는 달라야 한다" 더프레스카랩

아이크림, 골드 앰플, 퍼퓸 바디크림 줄기세포 화장품 3종 론칭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9-01 15:58: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맞춤형 신선화장품과 자연유래 스킨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더프레스카랩이 리바이탈 3종을 신규 론칭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페어 리바이탈 아이크림과 리페어 리바이탈 바디크림, 리페어 리바이탈 24k 골드 앰플은 ‘30~40대의 스킨케어는 달라야 한다는 콘셉트를 모토로 20대와는 확연히 달라진 30, 40대의 피부 고민 취향에 맞춰 더 안전한 성분과 피부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30대에 들어서면서부터 현저하게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따라서 가장 큰 피부 고민은 피부장벽 손상으로 인한 건조함, 주름, 건조 등으로 알려져 있다. 더프레스카랩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에 단단한 피부 장벽 생성에 도움을 주는 팔미토일 펜타펩타이드를 사용, 콜라겐 합성 촉진을 통한 피부 수분 함량과 피부탄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아세틸 헥사펩타이드를 첨가했다.

그 중에서도 리바이탈 24k골드 앰플은 피막형성제와 수용성 성분의 적절한 배합을 통해 눈에는 보이지 않는 미세한 막을 형성해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