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눈꽃클렌징오일'로 맑고 청량하게!

식물성 오일 16종과 라하(LHA) 담은 순한 저자극 클렌징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9-07 11:57: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물론 피지와 각질을 말끔하게 케어해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멀티 클렌징 오일 눈꽃클렌징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눈꽃클렌징오일은 새하얀 눈 속에서 피어난 눈 연꽃이 주는 청량한 아이스 쿨링 클렌징을 적용한 오일 세안제다.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오일 16종과 4세대 엘리트 필링 성분인 LHA(라하)가 유화작용을 높여 피부 딥 클렌징과 각질 정돈을 도와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개선시켜준다.

이 제품은 순한 식물성 오일, LHA와 눈 연꽃 성분을 함유해 높은 세정력을 선사하고 민감성 피부에도 걱정 없는 순한 클렌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동백나무씨오일, 퀸즈랜드넛오일, 달맞이꽃오일 등 16가지 식물성 오일이 노폐물을 부담 없이 녹여주고 LHA 성분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해치지 않기 때문에 자극 없이 피부 표면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씻어내 별도의 각질 제거 과정 없이도 부드러운 피부 결로 케어할 수 있다.

눈꽃클렌징오일은 피부 보습 특허 성분 함유로 세안 후에도 촉촉한 영양감을 남기고 청색 1, CMIT, 트라이에탄올아민, 벤조페논-9, 트리클로산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클렌징 오일 특유의 꿉꿉한 냄새 없는 보송하고 포근한 파우더 향을 적용해 세안 내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전달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