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려 회장, 한복모델 선발대회 심사위원장 위촉

한국모델협회 주관 '2022 제1회 KMA한복모델선발대회'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12 11:11: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안미려 회장이 지난 75일 서울 엘리애나호텔에서 열린 ‘2022 1KMA한복모델선발대회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이액터스가 주최하고 ()한국모델협회가 주관한 행사로 한복의 대중화를 위해 생활 속의 우아함이라는 슬로건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한복과 개량한복 위주의 대회로 진행됐다. 또한 취지에 맞게 외국 국적자와 한복을 사랑하는 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끌었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번 행사의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됐으며, 구수연 참가자에게 최우수상을 시상했다.

안미려 회장은 “2022 1KMA 한복모델선발대회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 한복애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전통적인 것을 이어나가도록 하는데 큰 의미가 새겨질 것 같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자긍심을 느끼고 나아가 한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라며 수상하신 분들께 큰 박수와 축사를 드린다앞으로도 KMA 한복모델대회가 꾸준하게 개최돼 더욱 발전하고 지금보다 많은 분들이 참가해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인 한복이 널리 알려지며 한국의 미의 위상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