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무쌍한 3가지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토니모리, '아이플래너(Eye-Planner)' 선보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14 12:41: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토니모리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아이플래너(Eye-Planner) [사진제공=토니모리]
[CMN] 토니모리가 변화무쌍한 3가지 2022 FW 아이 메이크업 룩 아이플래너(Eye-Planner)’14일 공개했다.

토니모리는 아이플래너에서 각자만의 개성 있는 무드를 위해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아이래쉬 앰플로 건강한 속눈썹을 강조한 클리어룩부터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을 활용한 시크룩, ‘애교밤 글리터 라이너로 연출한 화려하면서 다양한 글리터룩까지 신제품을 사용해 다채로운 아이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클리어룩은 신제품 퍼펙트 아이즈 비오틴 아이래쉬 앰플과 인기 제품인 비씨데이션 진정 커버 쿠션을 활용해 투명하고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색조 메이크업은 줄이고 길고 건강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시크룩은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로 엣지있는 아이라인을 만들고, ‘더 쇼킹 립스틱 벨벳으로 모던하면서 시크한 무드를 연출한다. 신제품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슬림 펜슬은 샤프너로 깎을 필요도 없는 2mm 슬림 라이너로 정교하고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과 예민한 눈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이다.

마지막 글리터룩은 영롱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을 위해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애교빔 글링 글리터로 반짝임을 극대화한 후 더 쇼킹 립 볼륨 글로우로 마무리한다. 신제품 애교빔 글리터 라이너는 부드러운 고탄력 미세모 브러쉬로 누구나 손쉽게 애교살에 영롱한 펄감을 선사할 수 있으며, 별빛을 갈아 넣은 듯한 애교빔 글링 글리터로 화려함을 더해주면 러블리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립에는 촉촉한 더 쇼킹 립 볼륨 글로우를 활용해 물빛을 잔뜩 머금은 것처럼 표현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