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4‧16일, 국내 최고 뷰티갈라쇼 열린다

한메직협, 아시아모델페스티벌서 뷰티 행사 주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20 16:34: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오는 10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의정부시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최,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주관으로 열리는 ‘2022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뷰티갈라쇼를 주관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는 1014,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 15일에는 패션, 뷰티 및 관련 산업인이 함께하는 아시아 오픈 컬렉션이 열린다. 마지막날인 16일에는 아시아 톱모델과 유명 한류스타를 위한 시상식인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열려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메직협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매년 뷰티갈라쇼를 주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2회의 뷰티갈라쇼를 선보일 예정으로, 14일에는 아시아캣, 아름다운 이야기가 완성되다라는 주제로 교수 및 디렉터 아티스트의 작품들이 올려지며, 16()에는 영웅, 안중근을 주제로 교수 및 디렉터 아티스트의 작품들이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뷰티갈라쇼는 매년 본 협회에서 주관해 많은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행사이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많은 분들에게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알릴 수 있어서 의미가 뜻깊다. 특히 이번 행사는 많은 분들이 대면으로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만큼 뷰티인들이 관심을 갖고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