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전통시장 콘셉트로 아모레성수와 아모레퍼시픽 본사서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21 15:27: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브랜드 한율이 한국 전통시장을 콘셉트로 한
한율시장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9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9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되는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는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그러담다를 주제로 펼쳐진다.

한국 각지에서 정성스레 기른 한율의 대표 원료를 직접 체험하고, 시장의 온정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나눔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여주방앗간강화상회에서는 한율 대표원료인 쌀, , 유자, 콩과 관련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성수만물상에서는 키티버니포니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DIY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시장에서 좋은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한율사진관도 마련했다. 현장 미션을 완료하거나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체험 키트와 토너 제품 등을 제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빨간쌀 진액2’, ‘어린쑥 수분진정 2’, ‘달빛유자C세럼’, ‘힘찬콩탄력 2네 가지 세트로 구성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농산물박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원료 생산지, 효능, 재배일 정보를 담아 선물 가치도 높였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흩어져 있는 자연 소재를 한 공간에 담아 한국 자연 원료와 원산지의 이로움, 재배자의 정성과 수고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한율시장에 오셔서 우리 땅, 우리 농산물로 전하는 이로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